Quantcast

‘가족을 지켜라’ 재희, ‘묘한 분위기’ 속에서 강별 상처 치료… ‘설렘주의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가족을지켜라 #재희 #강별

KBS1TV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극본: 홍영희 / 연출: 전성홍)에서 재희가 강별의 상처를 직접 치료,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가족을 지켜라’ 48회에서 우진(재희 분)은 해수(강별 분)의 이마에 난 상처에 직접 연고를 발라주다가 눈이 마주치자 해수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우진은 “왜그래요? 나한테 반했나?”라며 장난스러운 반응을 보였고, 해수는 “애인도 있는 분이 그럼 안되죠. 약 발라준 건 고마워요. 안녕히 주무세요.”라며 티격태격 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또, 우진은 세미(이열음 분)의 아버지에게 알코올 중독 치료 센터를 알아봐 주기로 하는 등 해수의 식구들까지도 챙겨주는 듬직함은 강별의 마음을 더욱 사로 잡았다. 

‘가족을 지켜라’ 재희-강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가족을 지켜라’ 재희-강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한편, 우진의 아버지가 연인 예원(정혜인 분)의 회사에 경비로 근무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두 사람 사이가 더욱 위태로워지고 있는 가운데, 우진은 함께 살게 된 해수와 해수의 식구들까지 배려하고 챙기는 훈훈함을 보이면서, 우진과 예원, 해수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재희, 강별 은근히 챙기는 모습 멋있다~!”, “오늘 약발라주는 장면 저까지 두근두근 했어요!”, “우진, 예원은 어떻게 되는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재희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일일드라마 시청률 1위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1TV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