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갓세븐(GOT7), ‘딱 좋아’ MV 속 ‘티르티르’ 찾기…‘눈을 크게 뜨자’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07.17 10: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갓세븐 #GOT7 #딱좋아 #티르티르
 
포에틱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가 갓세븐의 신곡 '딱 좋아' 뮤직비디오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리르가 지난 12일부터 갓세븐의 뮤직비디오 속 주얼리를 찾는 ‘딱 좋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열었다. 지난 13일 공개된 갓세븐의 ‘딱 좋아’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소인국에서 온 듯 아기자기한 모습이 돋보여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르리르는 이벤트를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 브랜드의 실버 귀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갓세븐의 '딱 좋아' 뮤직비디오 속 주얼리를 캡처해 SNS에 등록한 뒤 티르리르 이벤트 홈페이지로 이동해 등록한 SNS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티르리르의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후 반드시 주소등록을 해야 귀걸이 발송이 가능하다.

갓세븐(GOT7) / ‘딱 좋아’ MV 화면 캡처
갓세븐(GOT7) / ‘딱 좋아’ MV 화면 캡처

 

티르리르 관계자는 "이번 갓세븐 뮤직비디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컨셉이 티르리르와 걸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딱 좋은’ 이벤트를 통해 갓세븐의 뮤직비디오도 감상하고 티르리르의 주얼리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 CD 구매고객에게는 티르리르 매장에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