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 조건’ 박영진-김대성-이상민, ‘일일 일꾼’으로 텃밭 출격… ‘시끌벅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박영진 #김대성 #이상민 #인간의조건

개그맨 박영진-김대성-이상민이 옥상 텃밭의 ‘일일 일꾼’으로 출격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이들의 대활약에 박성광은 멤버가 바뀌는 게 아니냐며 위기감을 드러내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

오는 18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9회에서는 정태호와 박성광이 화분 농사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개그맨 박영진-김대성-이상민이 정태호와 박성광을 돕기 위해 옥상 텃밭의 ‘일일 일꾼’으로 출동했다.

박영진-김대성-이상민의 등장으로 옥상 텃밭은 금세 시끌벅적해졌다. 축 처진 고구마순을 보고 “빗자루 아니야?”라며 가차 없는 디스하는 가하면 포대자루에 흙을 담으면서 “아유, 자주 오시니까 많이 드릴게!”라며 상황극을 만들어내는 등 첫 등장부터 웃음 폭탄을 안겼다.

‘인간의 조건’ 박영진-김대성-이상민 /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인간의 조건’ 박영진-김대성-이상민 /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특히 박영진은 흙이 잔뜩 담긴 포대자루를 들어 올리는 과정에서 한 걸음도 떼지 못하고 엎어지는 몸 개그를 선보이며 야외 예능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위기를 느낀 박성광이 뚱한 표정으로 박영진을 노려보며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영진-김대성-이상민이 호박 텃밭의 이름을 ‘정태호박성광’이라고 지어주자 박성광은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호박 푯말에 크게 만족하며 비로소 미소를 되찾았다는 후문.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박영진-김대성-이상민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분 분갈이에서 작물 푯말까지 거침없이 일을 해치우며 도시농부들에게 큰 힘이 되어줬다”며 “박성광이 이러다가 멤버가 바뀌는 게 아닌지 불안해했을 정도였다. 열심히 일해준 ‘개콘’ 멤버들에게 감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는 18일 토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