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인은 살아있다’ 한수연, 의문투성이 묘령의 인물 ‘유미 役’ 발탁… ‘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악인은살아있다 #한수연

미스터리한 반전 스릴러로 시사회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던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가 금일(16일) 개봉한다. 인간 본성에 대한 파격적인 시선이 돋보이는 ‘악인은 살아있다’는 ‘악인은 너무 많다’에 이은 김회근 감독의 ‘악인’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무엇보다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는 ‘충무로 연기파’ 배우 한수연의 출연으로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극 중 진실을 숨긴 채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반전 캐릭터 ‘유미’ 역할을 맡은 한수연은, 세상에서 가장 지독한 악인들과 모종의 관계를 맺고 있는 묘령의 인물이다.

한수연 / TS 엔터테인먼트
한수연 / TS 엔터테인먼트

한수연 외에도 악기수리공 ‘병도’ 역의 배우 박병은과 한승벤처캐피탈 회장 ‘동익’ 역의 김홍파, 대대적으로 터진 비리 스캔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찬혁’ 역 김법래 등이 한수연과 열연을 펼치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냈다는 것이 관계자의 후문이다.

앞서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을 통해 공식 데뷔를 알린 한수연은 데뷔 후 독립 영화 ‘너와 나의 21세기’, 임권택 감독의 ‘달빛 길어 올리기’, KBS ‘일말의 순정’ 등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 바 있다. 또한, 한수연은 최근 tvN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과 OCN ‘실종느와르 M’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뽐내며 탄탄한 연기력을 뽐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한수연의 출연작 ‘악인은 살아있다’에 영화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이유다.
‘악인은 살아있다’ / (주)에스에이치필름,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악인은 살아있다’ / (주)에스에이치필름,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