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꽃’ 이성경, ‘레인보우라이트’ 광고모델 발탁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5.07.14 15: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마성의 귤젤리로 유명한 미국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배우 이성경을 모델로 발탁하고, 최근 온라인 영상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온라인쇼핑몰 리뉴얼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광고촬영은 ‘My life is colorful’이라는 컨셉으로 7가지 비타민 제품을 일상생활 속 7가지 상황에 맞춰 컬러플하고 재미있게 구성했다.

‘여왕의 꽃’ 이성경 / 레인보우라이트
‘여왕의 꽃’ 이성경 / 레인보우라이트

 
즉 귤젤리 비타민C, 레몬젤리 비타민D, 화이버가든 식이섬유 등 7가지 비타민 제품을 비타민처럼 상큼한 입맞춤, 하루 10분 햇살 위를 걷는 것과 같은 광합성 비타민D, 식이섬유 가득한 다양한 채소들과의 청기백기 게임 등 7가지 상황으로 풀어 촬영했다.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내내 이성경은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연인과 젤리를 나눠먹으며 입맞춤하는 일명 ‘귤젤리 키스’ 장면에서는 상대배우를 리드하며 능숙하게 소화했고, 비타민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어 관계자들을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여왕의 꽃’ 이성경 / 레인보우라이트
‘여왕의 꽃’ 이성경 / 레인보우라이트

 

레인보우라이트 관계자는 “때론 성숙한 여인으로, 때론 소녀같이 귀엽고 발랄한 배우 이성경의 다양한 매력이 레인보우라이트의 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 레인보우라이트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온라인쇼핑몰(http://rainbow-light.co.kr)은 오는 17일 영상광고와 함께 새롭게 탈바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