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J DOC 김창렬, 지누션-하하와 함께하는 ‘난리부르스 풀파티’ 셀프홍보… ‘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DJDOC #김창렬 #난리부르스풀파티 #지누션 #하하

DJ DOC 김창렬이 깨알 공연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끈다.

김창렬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5 0718 지누션 디제이디오씨 하하 스컬이 뭉칩니다^^ 올여름 첫번째 휴가는 18일 수영장파뤼로....고고싱♡ 공연후 에프터파뤼도...고고싱 ♡” 이라는 글과 함께 난리부르스 공연 포스터를 개재했다.

김창렬 / 김창렬 인스타그램
김창렬 / 김창렬 인스타그램

이번 ‘난리부르스 풀파티’ 는 지누션, DJ DOC, 스컬, 하하가 함께 하는데, 자신이 직접 출연하여 공연 포스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셀프 홍보에 나선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고 싶다”, “올해도 간다” 등의 반응과 함께 지인을 태그해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난리부르스 풀파티’ 는 지난해까지 이어진 '디오씨 풀파티' 의 연장선 격 공연이다. 콘서트와 파티 형식이 결합되어 있으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 과 함께 새로운 공연 문화트렌드로 자리 잡아오고 있다.

한편 ‘난리부르스 풀파티’ 는 18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내 성인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