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뜨거운 관심… ‘특별한 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지구촌 대학생들의 스포츠 축제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가 단 하루만을 남겨둔 가운데 아직도 개회식의 감동이 연일 화제다.

또한 인상적인 개회식으로 유례없이 FISU회장의 공식 감사서한을 받는 등 개회식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오는 7월14일(화) 오후 7시에 펼쳐질 폐회식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폐회식에는 샤이니, EXID, 김경호 밴드, 지누션, 울랄라세션, 딕펑스 등 K-Pop 가수들이 중심이 되는 콘서트 개념의 무대와 함께, 우리나라 전통 쥐불놀이와 DJ Koo의 연주 속 레이져, 불꽃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 (주)씨포스트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 (주)씨포스트

또한 폐회식 피날레는 국악인 남상일, 재즈 보컬리스트 말로, 뮤지컬 디바 최정원, 김소현이 만들 ‘4색의 빛고을 아리랑’으로 세계 젊은이들이 남도의 흥과 가락에 취하도록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흥(興) 속에 세계 젊은이들이 어우러지는 난장(亂場)을 만들겠습니다”라며 마지막 포부를 밝힌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개·폐회식의 총연출 김태욱(40, (주)씨포스트)은 이미 2013 카잔하계U대회 폐회식 협력연출, 전국체육대회·전국장애인체육대회·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각종 메가 이벤트에서 연출을 도맡았던 이벤트 전문 감독으로 정평 나 있다.

초반 기획에서부터 시작해 개회식 연출까지 성공시킨 이번 대회 총연출 김태욱 감독과 대행사인 (주)씨포스트(대표 정상용)는 현재 폐회식 준비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한편 (주)씨포스트는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이후, 오는 10월 개최될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개·폐회식 제작과 ‘제96회 전국체육대회,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폐회식 등 굵직한 대회 연출이 예정돼 있어 이번 대회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