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정’판 악역 ‘어벤저스 패러디물’ 등장…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화정 #김재원 #조성하 #조민기 #정웅인 #김여진 #박준규 #안내상 #김민서
 
김재원-조성하-조민기-정웅인-김여진-박준규-안내상-김민서가 ‘화정’의 악역 어벤저스에 등극했다.
 
쫀쫀한 스토리에 막강 악역군단의 합류로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애청자들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들을 통해 ‘화정’의 패러디 물을 만들어 내고 있다.
 
묵직한 드라마와는 달리 네티즌이 만든 패러디 포스터는 위트가 넘친다. 영화 ‘어벤저스’의 히어로 군단에 ‘화정’의 악역 캐릭터들을 각각 대입해 만들어낸 ‘화정’판 ‘악역 어벤저스’는 보는 것만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아이언맨으로 변신한 능양군(김재원 분)은 그야말로 시선강탈. 극중 인조반정을 일으켜 광해(차승원 분)를 끌어내리고 왕좌를 차지할 예정인 최강 야심가답게, 영화 ‘어벤저스’에서 최강캐릭터로 꼽히는 아이언맨에 적격인 모습이다.
 
이어 헐크로 변신한 김개시(김여진 분)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개시는 냉철하고 서늘한 표정으로 막후 공작을 꾸미는 ‘책사형 악녀’. 그러나 패러디 포스터 속 그는 녹색 얼굴을 한 채, ‘행동파’ 헐크로 완벽 변신해 반전 재미를 선사한다.
‘화정’ 출연진 / 디시인사이드 ‘화정 갤러리’
‘화정’ 출연진 / 디시인사이드 ‘화정 갤러리’
 
더욱이 포스터에는 지난 20회, 역모가 발각 당해 ‘거열형’이라는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던 허균(안내상 분)도 삽입돼있어 눈길을 끈다. 네티즌은 허균을 ‘흑백 처리’함으로써 그가 이미 극에서 퇴장했다는 사실을 묘사하고 있는데, 깨알 같은 디테일이 웃음을 자아낸다.
 
나아가 이 포스터는 ‘화정’의 극강 악역 라인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해준다. 김재원-조성하-조민기-정웅인-김여진-박준규-안내상-김민서로 이어지는 쟁쟁한 악역 군단이 ‘어벤저스’의 히어로들 못지 않은 포스를 발산하며, 이들이 ‘화정’에서 펼쳐나갈 악역 열전에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에 ‘화정’의 제작사 측은 “시청자분 들께서 ‘화정’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패러디 물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한편으로 무척이나 감사하다”고 밝힌 뒤 “애청자 분께서 만들어주신 ‘악역 어벤저스’처럼 앞으로 ‘화정’ 속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악역이 공존하며 치열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의 활약과 함께 한층 더 흥미진진해질 ‘화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화정’은 매주 월, 화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