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블록버스터급 뮤비 화제 ‘나쁜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 7일 데뷔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앨범 발매와 함께 레이디스 코드 공식유튜브 채널(www.youtube.com/LadiesCode)을 오픈 하고 타이틀곡 '나쁜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쁜여자' 뮤직비디오는 남다른 스케일과 고퀄리티의 영상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화이트의 대형 잠수함을 배경으로 블랙의상을 입고 급이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이들을 압도하며 관심을 더하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의 뮤직비디오는 나얼의 '바람기억', 손담비의 '눈물이 주르륵'등을 연출한 송원영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스윙리듬과 화려한 빅브라스가 어우러진 재즈미컬한 음악에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는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또한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한국어, 영어, 일어, 스페인어 4개국어로 인사말을 선보여 벌써부터 K팝 기대주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신인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주기 위해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며 "무대에서의 퍼포먼스 역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사진=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한편 지난 7일 데뷔앨범 'CODE#01 나쁜여자'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