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투엠, 김정수 ‘내마음 당신곁으로’ 리메이크…‘명품발라드로 재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정 기자) #제이투엠 #발라드 #듀오 #리메이크 #내마음당신곁으로

발라드듀오 제이투엠(정진우, 정환)이 김정수 ‘내마음 당신 곁으로’를 재해석해 발표했다.
 
9일 공개된 제이투엠 ‘내마음 당신곁으로’는 가수 김정수의 원곡으로 조용필, 민해경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리메이크하여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5월 가수 송하예를 시작으로 제이투엠이 그 대열에 합류했다. 
 
TVN 울지않는새 OST 수록곡인 ‘내마음 당신곁으로’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감독이 직접 기획한 곡으로 전 스텝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 했다는 후문이다.
제이투엠표 ‘내마음 당신곁으로’는 멤버 정진우의 차이코프스키 "백조의 호수"를 샘플링한 몽환적인 스캣으로 시작되며 풀스트링의 연주는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제이투엠 / 더하기미디어
제이투엠 / 더하기미디어
극중 주인공들의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을 보여주듯 파도처럼 몰아치는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백하게 표현한 보이스는 원곡 김정수의 오리지널 감성을 유지하며 클래식컬한 감성을 더해 제이투엠표 발라드로 완벽하게 재해석 됐다.
 
tvn 울지않는새 OST 프로듀서 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 은 "앞서 발매한 송하예의 "내마음 당신곁으로"가 바이올린과 첼로의 주고 받는 듯 담백하고 정적인 느낌을 표현하였다면 이번 편곡은 풀 스트링을 사용하여 격정적인 동적인 느낌을 표현 하였다“고 밝혔다.
 
가수 제이투엠은 지난해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물보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은 발라드 듀오로 청담동스캔들OST ‘행복을 주는 사람’, 고양이는있다OST ‘별보다 그대’등 왕성한 활동과 자신들만의 보이스로 마니아층을 구축해왔다.
제이투엠 / 더하기미디어
제이투엠 / 더하기미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