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GFriend) 예린, ‘비밀병기 그녀’장윤주도 울고 갈 기상천외 하이패션 포즈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정 기자) #비밀병기그녀 #여자친구 #예린 #GFriend

‘비밀병기 그녀’에서 걸그룹 10인의 기상천외한 하이패션 포즈 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번주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아이돌 최고의 여성 래퍼 2EN1의 씨엘을 주제로 대결을 펼친다. 씨엘은 평소 소화하기 어려운 하이패션 스타일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으로 스타일링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밀병기 그녀’의 걸그룹 멤버 10인은 이런 씨엘의 패션센스를 따라잡기 위한 하이패션 화보 대결을 펼쳤다. 멤버들이 평소 시도해 보지 않았던 생소한 컨셉이었던 만큼 초반에는 제작진의 우려가 있었으나 10인 모두 금세 스스로 컨셉을 잡아 프로 같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하이패션 화보답게 약간 생소한 포즈로 이루어졌던 만큼 스튜디오에서 MC들의 반응은 폭소 그 자체였다. 코너속의 코너 ‘이 사진 왜이래’에서 3MC는 베스티 다혜의 사진을 보자마자 웃음을 터뜨렸다. 특히 MC 데프콘은 “영화 링의 후속 작품 주인공이냐”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예린의 사진을 본 MC들은 앞서 본 다혜 사진의 2탄이냐며 사진 각도를 이리저리 바꿔가며 장난을 쳤다. 팔다리를 자유롭게 사용한 예린의 포즈를 이용, 스노보드 타는 모습, 헤드스핀 하는 모습 등으로 팬들이 합성할 수 있게 배려(?)하며 예린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모두를 폭소케 한 걸그룹 10인의 기상천외한 하이패션 사진과 씨엘을 롤모델로 한 그녀들의 불꽃 튀는 대결은 오는 7월 10일 금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자친구 예린 / MBC 에브리원
여자친구 예린 / MBC 에브리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