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대세녀 유이, 상류사회 메이크업으로 뷰티 워너비 아이콘 등극‘상속녀 메이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정 기자) #유이 #상류사회 #메이크업 #뷰티

유이는 최근 상류 사회에서 재벌 2세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유이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시원시원한 신체 비율과 탄탄한 허벅지 등 패션과 건강미의 상징이었던 유이가 뷰티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재벌 2세 상속녀이지만 마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당찬 반전 매력의 유이는 내추럴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여심을 사고 있다. 실제 유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하우스 올리브 무진 부원장은 “발랄하지만 고급스럽게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최소한의 컬러로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주어 단정한 느낌을 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국 여성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코랄핑크 컬러로 얼굴을 환하고 생기 있게! 

유이 / 디마코
유이 / 디마코
 
유이는 극중에서 코랄이 가미된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 과하지 않으면서도 생기를 더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무진 부원장은 컬러는 설명했다. 
 
유이 / 디마코
유이 / 디마코
유이는 극중에서 보습효과와 함께 컬러를 오래 지속시키는 역할을 하는 스테디 셀러인 립밤 디올 립 글로우와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373 리우즈를 사용했다.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글로스의 반짝임이 더해진 하이브리드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윤기도는 피부와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운 재벌 2세 분위기 완성!
유이 / 디마코
유이 / 디마코
 

유이는 상류사회에서 번들번들한 물광이 아닌, 매끄럽게 윤기 나는 피부와 도톰하게 결을 살린 아이브로우로 고급스러운 상속녀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무진 부원장은 “깔끔하게 정돈된 피부결과 눈이 깊어보이는 음영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운 인상을 준다”고 설명했다.

 

유이 / 디마코
유이 / 디마코
유이의 매끈한 피부결의 비결은 완벽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즉각적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디올 5 꿀뢰르 디자이너 #708 엠버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어 깊은 눈매를 표현하고, 디올쇼 디자이너 마스카라로 또렷하고 풍성하게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