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KARA) 허영지, 주제곡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 열창…‘맑고 깨끗한 음색, 작품의 순수성과 닮아’
  • 유희정 기자
  • 승인 2015.07.08 14: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희정 기자] 올 여름, 최고의 감성 어드벤처로 어린이 관객들을 만날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 : 함께라서 행복해’(이하 ‘고녀석 2’)가 오는 7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한일 양국 주제곡을 담당한 가수 허영지(카라)가 최근 녹음을 마쳤다.
 
지난 6월, 일본에서 먼저 개봉한 작품을 위해 주제곡을 일본어로 소화, 먼저 녹음을 마친데 이어 지난 6일에 한국어로 된 주제곡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의 녹음을 마쳤으며 ‘고녀석 2’의 엔딩곡으로 엔딩크레딧과 함께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꼬마 티라노사우루스 ‘미르’가 무한한 친화력으로 육식공룡, 초식공룡 모두와 친구와 되어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고녀석 2’의 한일 양국 주제곡 가수로 내정되어있던 가수 허영지(카라)가 얼마 전 한국어 주제곡 녹음까지 모두 마쳤다.
지난 6월 일본 개봉에 앞서 5월에 먼저 일본어 주제곡 녹음을 마친 허영지는 최근 카라의 7집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의 활동을 마치고 바로 일정을 잡아 ‘고녀석 2’의 주제곡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의 녹음을 마친 것. 
 
카라(KARA) 허영지 / (주)미디어캐슬
카라(KARA) 허영지 / (주)미디어캐슬


함께 작업한 음악감독 김준성은 “원래 맑고 깨끗한 음색에, 활동을 거듭하며 세련됨까지 더해져 아이 같은 순수함과 슬픔, 사랑과 그리움 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감정을 매우 잘 묘사했다”며 작업하는 내내 홀로 마이크 앞에 선 허영지에게 응원과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주제곡인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는 김준성 감독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그대가 지치면 일으켜 줄게요. 혹시 이 손 놓쳐도 슬퍼 말아요.
보이지 않아도 여기 있어요. 그래요 우리 멀리 가까이 있어도 어디에서나’
라는 노랫말에서는 애틋한 그리움과 따뜻하고 깊은 사랑이 느껴진다.
 

애니메이션 ‘고녀석 2’는 천방지축 티라노사우르스 미르가 무한한 친화력으로 육식, 초식공룡 모두와 친구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모험이야기로  7월 30일 개봉, 올 여름 단 하나의 감성 어드벤처로 극장가에 찾아올 예정이다.

카라(KARA) 허영지 / (주)미디어캐슬
카라(KARA) 허영지 / (주)미디어캐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