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밤을 걷는 선비’ 첫 방 앞두고 ‘관전 포인트 3’ 공개… ‘관심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밤을걷는선비 #이준기 #이유비
 
MBC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가 오늘(7월 8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여름 밤, 오싹한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선한 의지를 지닌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준기)과 절대 악 뱀파이어 귀(이수혁)의 대결이 이야기의 한 축을 이루게 된다. 제목처럼 ‘밤’에 주로 활동하는 뱀파이어들의 치열한 싸움은 여름밤에 걸맞는 소재가 될 것이라는 기대. 
 
왕 위에 군림하는 귀를 없애기 위해 비책을 찾는 성열과 그런 성열을 처단해 영생을 누리려는 귀. 그리고 그 사이에서 비책이 담긴 비망록을 찾는 책쾌 양선(이유비)이 끼어들며 벌어지는 스릴 넘치는 사건들은 무더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밤을 걷는 선비’ 포스터 / MBC
‘밤을 걷는 선비’ 포스터 / MBC
 
-달달한 로맨스는 기본
책쾌로 성열을 만나게 된 양선은 수려한 외모를 지닌 성열에게 마음이 끌리는 것을 느끼고, 성열 역시 위기에 처할 때마다 양선을 지켜주며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다. 귀를 없앨 비책이 담긴 비망록을 찾기 위해 성열은 능력있는 책쾌인 양선을 찾게 되고, 양선은 성열과 인연을 맺게 되는 것. 
 
거기에 성열의 120년 전 첫사랑인 명희(김소은)와 성열로 인해 목숨을 구하고 성열만 바라보게 되는 수향(장희진). 그리고 책쾌인 양선에게 끌리는 세손 윤(심창민)의 러브라인이 더해지며 달달한 로맨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청춘들의 달달한 로맨스물을 그렸던 장현주 작가가 집필을 맡은 만큼 사극 속 청춘들의 로맨스 또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 포스터 / MBC
‘밤을 걷는 선비’ 포스터 / MBC
 
-탄탄한 원작, 싱크로율 120%의 캐릭터
‘밤을 걷는 선비’는 많은 팬 층을 거느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탄탄한 이야기에 매력적인 캐릭터가 더해지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검증된 이야기를 기본으로 드라마적 재미를 더하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까지 투입, 이야기는 더욱 다층적이고 흥미롭게 전개될 전망이다. 
 
여기에 웹툰을 그대로 실사로 옮겨 놓은 듯 한 배우들의 조합은 ‘싱크로율 120%’의 캐스팅이라는 평가. 배우를 찍은 스틸 사진과 만화를 비교해도 다른 모습을 전혀 찾을 수 없을 정도인 만큼 원작을 재미를 충실하게 가져가면서도 원작 팬들 또한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새로운 이야기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