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스트’ 이범수-윤계상, 불꽃같은 대립 예고… ‘쫄깃한 서열 싸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라스트 #이범수 #윤계상
 
거칠고도 날이 선 액션으로 오는 7월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강타할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가 지하세계의 절대군림자 No.1 이범수(곽흥삼 역)와 그의 자리를 위협하는 윤계상(장태호 역)의 불꽃같은 대립을 예고해 핫한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극 중 전직 펀드매니저에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장태호(윤계상 분)는 지하세계라는 지옥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종의 서열싸움에 뛰어들게 된다고. 파티라 불리는 이 서열싸움엔 규칙이 존재, 이 룰 안에서 등장인물들이 펼칠 묵직한 정통 액션이 보는 이들에게 희열을 안겨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알고 보면 더욱 쫄깃할 서열대결의 규칙들을 살펴봤다.
 
첫 번째 규칙은 1대 1로만 겨뤄야 한다는 것이다. 과거 주먹보다는 머리를 주로 썼던 장태호는 곽흥삼(이범수 분)이 지배하는 지하세계에서 홀로 부딪히며 피라미드 한 칸 한 칸을 정복해 나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과 긴장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태호는 전직 복서였던 류종구(박원상 분)에게 특별 훈련까지 받으며 곽흥삼의 자리를 위협할 예정이다. 이는 무기를 쓰지 않고 오로지 주먹 하나로만 상대방을 제압해야 한다는 두 번째 규칙 때문. 이에 훈련을 거쳐 자신의 영향력을 넓혀나갈 그의 활약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규칙은 서열싸움 도중에 상대방을 죽여서는 안 된다는 것. 무엇보다 주목할 것은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곽흥삼이 싸움에 진 사람에게는 패배의 쓴 맛보다 더 큰 고통을 가한다는 점이다. 이는 보는 이들에게도 충격을 안겨준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라스트’ 이범수-윤계상 /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
‘라스트’ 이범수-윤계상 /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
 
이처럼 위와 같은 룰은 간단해 보이지만 실상은 이를 어기지 않으면서 자신의 위치를 사수해야하기에 전쟁터나 다름없는 상황. 따라서 어떤 방식으로 자리를 지켜나가며 높은 곳에 올라서기 위해 고군분투 할지 이들의 치열한 싸움에 기대감이 무한상승 하고 있다.
 
한편, 전례 없는 레전드급 배우 라인업과 믿고 보는 제작진들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라스트’는 이기면 살고 지면 죽는 지하세계 속 남자들의 생존경쟁을 그린 정통 액션 느와르 드라마. 6000여 만 건의 조회수를 자랑하며 수많은 팬층을 형성한 강형규 작가의 동명 웹툰을 각색한 작품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의 조남국 PD가 연출해 낼 또 하나의 걸쭉하고도 강렬한 임팩트를 자랑할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는 오는 7월 24일(금) 저녁 8시 30분에 ‘사랑하는 은동아’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