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SE7EN), 10주년 콘서트 성료 ‘THANK Y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가수 세븐이 1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9일 서울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세븐은 데뷔 10주년 기념 토크 콘서트 'THANK YOU'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콘서트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 세븐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 사진=세븐(SE7EN), YG
▲ 사진=세븐(SE7EN), YG
▲ 사진=세븐(SE7EN), YG


이에 세븐은 공연 도중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에 "이 자리에서 정확한 입대 날짜를 밝히게 됐다. 3월 19일 입대한다"라고 직접 소식을 전했다.
 
또한 세븐은 지난 10년 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연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여러분 앞에서 노래하는 게 정말 소중한 것임을 깨닫는다"며 "군대를 가기 전에 이렇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정말 뜻 깊고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세븐은 오후 3시 추가 공연까지 진행 해 총 2회 공연에 2천 명 관객과 함께 했다. 그는 히트 곡 '와줘', '문신', '열정', 'LA LA LA',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포함 총 20곡을 선보였으며 약 3시간 동안 공연을 펼쳤다.
 
토크 시간을 통해서는 팬들과 지난 10년 간 세븐의 다양한 활동을 추억했다. 토크 MC는 2NE1의 산다라박과 박봄이 맡았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과거 영상을 함께 보고 세븐에게 그 동안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 막바지에는 세븐이 직접 작사한 노래 '고마워'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고마워'는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을 사랑해 준 팬들에게 진실된 마음을 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세븐은 "마지막 선물 같은 이 곡은 추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날 공연에는 YG 소속 아티스트 거미, 빅뱅, 2NE1, 이하이가 케이크를 들고 깜짝 등장 해 세븐을 응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사진=세븐(SE7EN), YG
▲ 사진=세븐(SE7EN), YG


한편 2003년에 곡 ‘와줘’로 가요계에 데뷔해 10년 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 솔로 가수로서 활약한 세븐은 팬들의 사랑을 잠시 뒤로 하고 현역으로 군 복무를 수행할 예정으로 오는 19일 경기 의정부 306 보충대로 입소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