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뛰어난 수영실력 뽐냈다…‘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우리동네예체능 #몬스타엑스 #셔누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가 '우리 동네 예체능'서 뛰어난 수영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7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수영단'의 첫 창단을 맞아 오디션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몬스타엑스(MONSTA X)의 멤버 셔누는 시합 시작전 수많은 수영 대회에서 1위를 화려한 이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를 알리겠다는 일념으로 경기에 임한 셔누는 최종 우승자인 '성훈'과 1,2차 예선에서 박빙의 명승부를 펼쳤다. 특히, 막판 스퍼트로 성훈과 두 예선전에서 모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쳐 참가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셔누 베이글남 ㅠㅠ", "수영 진짜 잘한다.", "막판 스퍼트때 너무 멋졌어요.", "셔누 우리동네 예체능 고정멤버 소취"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우리동네 예체능’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리동네 예체능’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아홉 번째 종목을 수영으로 정했다. 이날 방송된 수영 편에서는 기존에 멤버에서 살아남은 강호동, 정형돈, 서지석 이외에 씨엔블루 민혁, 소녀시대 유리, 지누션의 션이 고정멤버로 확정됐다. 거기에 더해 10명의 오디션 참가자중 성훈이 고정 멤버로 투입되었다. 예선전에서 발군의 실력을 펼친 몬스타엑스의 '셔누'도 다음 회 예고에 깜짝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MONSTA X)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최근 아이돌릭 TV에서 매주 방영중인 신개념 아이돌 랭킹쇼 ‘IDOL GOT 10’ (이하 ‘아갓텐’)에서는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넘보는 무서운 신인' 1위에 등극하며 다시한번 대형신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MONSTA X)는 셔누를 비롯한 전 멤버들이 방송과 화보등을 섭렵하며 활발한 개별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