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검사’ 주상욱-엄기준, 마지막까지 치열한 정의 싸움…‘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복면검사 #주상욱 #엄기준

'복면검사’ 주상욱과 엄기준, 정의와 불의의 싸움이 마지막까지 치열할 전망이다.
 
종영을 2회 앞둔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가 결말을 향해 치닫고 있다. 오늘(8일) 방송될 15회에서는 하대철(주상욱 분)과 살인혐의로 체포된 강현웅(엄기준 분)의 물고 물리는 공방전이 그려진다.
 
하대철은 죄 없는 아버지를 죽음으로 내몬 자들을 법으로 처벌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그러나 마지막까지 하대철의 복수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쓰러뜨려도 번번이 법을 이용해 다시 일어서는 강현웅과 조상택(전광렬 분)이 마지막 반격을 예고하고 나선 것. 이에 그들의 최후를 보고 싶은 시청자들의 열망은 더욱 치솟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복면검사’ 제작진은 15회 방송을 앞두고, 이들의 끝없는 싸움을 확인할 수 있는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철창을 사이에 둔 하대철과 강현웅, 두 남자의 대치는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극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복면검사’ 엄기준 / 김종학프로덕션
‘복면검사’ 엄기준 / 김종학프로덕션
 
공개된 사진 속 하대철은 굳은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강현웅을 바라보고 있다. 하대철의 눈길을 받는 강현웅은 사람을 죽이고도 죄책감이 없는 모습이다. 강현웅은 수갑을 차고 수감복을 입은 상황에서도 여유로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하대철을 향해 조소를 짓고 있다. 강현웅이 이토록 자신만만한 이유는 무엇일까.
 
강현웅은 죄를 덮기 위해 법의 구멍을 교묘히 이용해 계략을 꾸밀 작전이다. 원래 세상은 그런 것이라며 능력 있는 자들이 살아남을 수 있음을 주장하고, 스스로를 정당화시키는 강현웅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복면검사’ 주상욱 / 김종학프로덕션
‘복면검사’ 주상욱 / 김종학프로덕션
 
무엇보다 강현웅의 계략으로 인해 수렁에 빠진 하대철이 이 위기를 어떻게 빠져나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대철이 자신의 신념대로 정당하게 법으로 악인들을 처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 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15회는 오늘(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