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신혜(Hwang Sin Hye), 매니시 화보 공개 ‘방부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배우 황신혜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11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J LOOK은 배우 황신혜의 매니시한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황신혜가 착용한 의상들은 모두 의류 브랜드 르베이지의 제품들로 그녀의 중성적인 매력을 끌어내면서도 동시에 기품 있는 여인의 모습을 부각시켰다.

사진=황신혜, J LOOK
사진=황신혜, J LOOK
 
특히 그녀는 퓨어한 화이트에서 우아함이 깃든 브라운까지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며 섬세한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 아이템과 레이스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투피스, 가벼운 느낌의 레더 롱 베스트까지 가지각색의 모든 룩을 깔끔하게 소화하며 컨셉을 완벽히 표현했다.
 
황신혜는 바쁜 일정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링거를 맞고 온 상태였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언제 그랬냐는 듯 그녀의 눈빛부터 달라졌다.
 
컷 하나 하나를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촬영 감독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촬영 관계자는 "역시 명품 배우답게 너무나 훌륭하게 진행된 촬영이었다. 그녀의 연륜이 왜 돋보이는지 알겠다"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배우 황신혜의 패션 화보는 럭셔리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J LOOK 3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