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심영순, ‘재벌家 요리 선생’ 70년 만에 예능 출연…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해피투게더 #심영순 #이연복
 
‘요리계의 레전드’ 심영순-이연복-샘킴-이욱정이 ‘해피투게더3’에서 요리 정상회담을 개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인 ‘셰프 특집’으로 꾸려진다. 7월 한 달 동안 방영될 여름 스페셜은 ‘쿡방의 원조’ 야간매점의 확장판. 이날 방송에서는 ‘한식의 대모’ 심영순, ‘중식의 아버지’ 이연복, ‘스타셰프’ 샘킴, ‘푸드멘터리의 선구자’ 이욱정 PD 그리고 가수 정엽이 출연해 목요일 밤을 맛깔 나게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요리계의 레전드들이 모인 만큼, 마치 정상회담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토크 열전이 이어졌다. ‘재벌가의 요리선생’으로 유명한 ‘옥수동 심선생님’ 심영순은 “재벌 며느리들 가르칠 때 주눅들지는 않냐?”는 박명수의 질문에 “나는 50만원 받고, 500만원을 주고 있다는 심정으로 요리를 가르친다. 때문에 당당하기가 짝이 없다”고 단언해 감탄을 자아냈다.
 
샘킴은 “’냉장고’서 지면 게스트들한테 서운하다. 처음에는 내 요리가 먹고 싶다고 하다가 다른 셰프 음식을 고른다”며 숨겨왔던 뒤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샘킴은 해맑은 표정으로 깨알같은 복수 방법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3’ 출연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해피투게더3’ 출연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뿐만 아니라 이연복은 박명수를 위협하는 ‘버럭계의 신성’으로 등극하는 등, 게스트 4인방 모두가 본업을 잊게 만들 정도로 최고의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후문. 이에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 ‘셰프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쿡방의 원조격인 ‘야간매점’이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쿡방’을 재조명해보는 것이 색다른 의미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해 ‘셰프 특집’을 마련했다. 따라서 한식-중식-양식을 대표하는 요리사들부터 ‘푸드멘터리’ PD까지 요리업계의 다양한 인사를 게스트로 초청했다”고 밝힌 뒤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 ‘셰프특집’은 입담과 요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간이 잘 맞는 특집이 될 것이다.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꼬꼬댁 꼬고! 심영순 선생님 예능출연이라니! 완전 기대됩니다”, “심영순-이연복-샘킴-이욱정PD라니 요리계의 어벤저스네 쿡방의 원조 야간매점은 역시 달라도 다르네”, “셰프들 은근한 신경전 있을 듯 흥미진진”, “’해투’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너무 재밌어요! 이번 회도 핵잼 예약”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7월 여름스페셜 야간매점2탄 ‘셰프 특집’은 오는 9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