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일반-글로벌 티켓 오픈…‘티켓 전쟁’ 예고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7.08 0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신화

신화 콘서트의 일반, 글로벌 티켓이 오늘(8일) 오픈된다.
 
오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를 개최하는 신화가 오늘(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글로벌 티켓을 오픈하며 또 한 번의 티켓 전쟁을 예고한 것.
 
12집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신화의 8월 앵콜 콘서트는 지난 6일(월) 팬클럽 선예매 티켓 오픈 직전부터 신화 콘서트의 티켓 오픈과 관련된 검색 키워드들이 오르는 등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이에 오늘(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티켓 오픈과 각국의 해외 팬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티켓 오픈이 동시에 진행되며 지난 선예매보다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화 / 신화 컴퍼니
신화 / 신화 컴퍼니

 
특히 공연장 전체를 활용한 무대구성으로 매년 2만 여명이 넘는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는 공연을 기획해온 신화는 이번 앵콜 콘서트를 통해 사이드 구역의 팬들을 배려한 전광판을 공연장 곳곳에 설치하고, 스탠딩 객석 중앙에는 특별 스테이지를 마련하는 등 보다 다양하고 스페셜한 무대 연출로 모든 객석의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앵콜 콘서트에서는 12집 방송 활동 무대와 지난 3월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수록곡 무대 외에 또 다른 수록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에 많은 팬 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최고의 공연으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또한 이번 8월 콘서트가 12집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게 되는 공연인 만큼 12집 수록곡 중 최초 무대와 다양한 무대구성으로 객석의 모든 팬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상의 공연을 선보여드릴테니 신화의 8월 앵콜 콘서트에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의 일반, 글로벌 티켓 오픈은 오늘(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