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링마벨 컴백 전 쫑오빠 우연히 만났다”…‘오호라’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07.07 2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걸스데이 #링마벨 #걸스데이링마벨 #GIRLSDAY
 
걸그룹 걸스데이(GIRL’S DAY)가 신곡 ‘링마벨’로 컴백을 선언한 가운데 유라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홍종현을 언급한 것이 재조명 받고 있다.
 
7월 6일 오후 4시 30분 서울 강서구 KBS 스포츠월드 체육관에서 ‘링마벨’로 컴백하는 걸스데이(GIRL’S DAY, 소진, 민아, 유라, 혜리)의 정규 2집 앨범 ‘LOVE’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는 MC 딩동의 진행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걸스데이(GIRL’S DAY)는 2010년 7월 데뷔한 이후 데뷔 만 5년이 된 기념으로 이번 정규 2집 앨범 ‘LOVE’ 타이틀곡 ‘링마벨’로 컴백을 결정했다. 걸스데이의 이번 앨범은 끝이 보이지 않는 그들의 성공 질주를 계속하게 해 줄 것이라 확신을 가지고 발매하는 앨범이다. 그동안 ‘잘해줘봐야’, ‘기대해’, ‘여자대통령’, ‘Something’까지 줄곧 히트곡을 만들어 온 걸스데이의 이번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 또한 크다.
 
특히 걸스데이의 이번 타이틀곡 ‘링마벨(Ring My Bell)’은 시원한 하모니카 연주 루핑을 시작으로 서부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운드, 걸스데이만의 매력인 귀엽고 장난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링마벨’은 강렬한 댄스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크 멜로디의 반복으로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쿵쾅거리는 심장소리를 벨소리가 울린다고 느끼는 깜찍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걸스데이(GIRL’S DAY) 링마벨 유라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걸스데이(GIRL’S DAY) 링마벨 유라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걸스데이는 기자간담회와 쇼케이스를 가진 후 자신들을 위해 모여준 팬들을 위해 작은 운동회를 가지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팬들의 기대를 충족 시킬 예정이다.
 
이날 걸스데이(GIRL’S DAY) 쇼케이스에서 유라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홍종현을 언급하며 “가끔 안부 주고 받는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유라는 “얼마 전에 소진 언니랑 멜론 빙수를 먹으러 갔는데 거기서 쫑오빠를 우연히 만났다”며 “조만간 ‘인기가요’에서 볼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전보다 더 잘해주지 않을까”라고 말했고 MC 딩동 역시 “전부인인데 당연히 그러지 않을까”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걸스데이(GIRL’S DAY)는 7월 7일 SBS ‘더 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