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무더위 날리는 ‘러블리 미소’ 공개… ‘상큼 발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나의귀신님 #박보영 #나봉선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의 환한 미소가 담긴 촬영장 속 모습이 공개된 것.
 
공개 된 사진 속 박보영은 여름 무더위를 날릴 만큼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유의 상큼한 반달 웃음은 물론, 무언가를 사랑스럽고 그윽하고 바라보며  미소 짓는 박보영은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실제로도 박보영은 밝고 상큼한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드라마 관계자는 "박보영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촬영현장을 더욱 유쾌하고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  피데스스파티윰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 피데스스파티윰
 
​비타민과 같은 매력의 소유자다. 이런 박보영씨의 긍정에너지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임에도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네티즌들 또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박보영의 미소",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이온음료 같은 시원하고 상큼한 미소", "여자인 내가 봐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물오른 미모에 물오른 연기력" 등 의견을 전했다.
 
한편, tvN ‘오 나의 귀신님’ 속 박보영은 음탕한 처녀귀신에게 빙의 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 역을 통해 코믹연기와 감성연기를 넘나드는 물오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오 나의 귀신님’은 케이블과 종편 통틀어 2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보영,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