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 ‘신스틸러 여배우’ 특집…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라디오스타 #박효주 #이미도 #하재숙
 
‘라디오스타’를 접수하기 위해 ‘신스틸러 여배우’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가 한 자리에 모였다. 네 사람은 뚜렷한 캐릭터만큼이나 개성만점인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는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가 출연하는 ‘신스틸러 여배우들’ 편이 진행된다.
 
이날 김국진-윤종신-김구라는 ‘일일 대박MC’ 윤박의 에너지 넘치는 인사와 함께 힘차게 포문을 연 뒤, “주연은 아니지만 미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싹쓸이 훔쳐버린! 이름은 가물가물해도 얼굴을 보면 알아보는 여배우 네 분”이라며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를 소개했다.
 
이후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는 4인 4색 개성을 폭발시키며 범상치 않은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네 사람은 ‘신스틸러’(장면을 훔치는 사람)답게 본인이 생각하는 베스트 장면을 꼽아보는가 하면, 각자 연기력과 매력을 어필하기 시작했다.
‘라디오스타’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 / MBC ‘라디오스타’
 
그런 가운데 박효주의 연기력을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인정하고 있음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배우 김윤석은 박효주에게 “넌 꽃처럼 연기하는 배우가 아니라 나무처럼 연기하는 배우인 것 같아”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모두의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그런 박효주에 라이벌 의식을 표출한 이가 있었으니 바로 이미도.
 
이미도는 “제가 하고 싶던 역할을 효주 씨가 거의 다 많이 (하고 있다)”면서, “여자형사 이런 역할들 굉장히 많이 하고 싶었는데 거의 독점을 하고 있어가지고~”라며 속 마음을 끄집어 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김구라의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잖아요?” 말에 이미도는 “오늘 같이 호흡 맞춰보고 나가면서 머리를 잡던지~”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이처럼 이번 주 ‘라디오스타’에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장면을 훔친 네 여배우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가 출연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과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 사람이 출연하는 ‘신스틸러 여배우들’ 편은 오는 8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