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비투비(BTOB) 육성재, 여심을 흔드는미소…‘흔들흔들’ (큐브티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큐브티비 #비투비 #육성재
 
7월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YTN 뉴스퀘어 YTN홀에서 열린 ‘큐브티비’ 제작발표회에 비투비 육성재가 참석했다.
 
비투비(BTOB) 육성재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비투비(BTOB) 육성재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큐브티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비투비 육성재가 기자간담회를 가지고 있다.
 
‘큐브티비’는 iHQ의 미디어부문과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하여 새롭게 론칭한 채널로, iHQ미디어부문에서 채널 운영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콘텐츠 제작과 공급을 맡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용준형의 굿 라이프’, ‘CLC의 뷰티풀 미션’, ‘비투비 쇼’가 소개되었다.
 
이날 소개된 프로그램 중 ‘용준형의 굿 라이프’는 비스트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용준형이 그의 친구이자 작곡가 김태주와 동반 여행을 통해 음악적 영감을 얻고 그 영감이 작곡으로 이어져 신곡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여행지의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담아내는 버디 음악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CLC의 뷰티풀 미션’은 신인 걸그룹 CLC의 숨겨진 매력 발산과 예능감을 키워주기 위한 리얼 생고생 미션 수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비투비 쇼’는 비투비가 진행하는 버라이어티쇼로 프로그램 내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비투비 멤버들만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쇼로 8월 1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