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야식당’, 손그림에 배우 커튼콜 등장까지…‘독특한 엔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심야식당

SBS ‘심야식당’만의 독특한 엔딩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한 SBS ‘심야식당’(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의 말미에는 자막에 올라가는 스태프들과 손그림으로 표현한 캐릭터, 그리고 배우들의 커튼콜 등장과 인사로 마무리돼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새로운 스타일의 시도는 드라마를 공들여 만든 배우와 자막에 올라가는 스태프들, 그리고 30분 동안 함께 그 감정을 나눈 시청자들과 방송이 끝나는 시간까지 소중했던 느낌을 같이 갖길 원하는 제작진의 고민이 담긴 엔딩이라는 설명.

SBS ‘심야식당’ / (주)바람이분다
SBS ‘심야식당’ / (주)바람이분다

제작진 측은 “단순히 자막만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한 편의 드라마를 함께 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와 마지막 순간까지 시청자들과 공감하기 위한  커튼콜 스타일의 엔딩을 제작했다.”며 ”거기에 우리 작품은 회를 거듭할수록 우러나오는 진국처럼 우리 작품만의 맛과 서정성을 담담하지만 진심으로 풀어가며 모두에게 스며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직 첫 방송으로 전부를 판단하기는 이르다. 앞으로 드라마 ‘심야식당’이 보여줄 한국의 맛과 정서, 한국인만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들을 진솔하고 담담하게 풀어내 주길 기대해 본다.
 
한편,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밤 12시10분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