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우, “아내, 부유하다는 말에 부담되지만 사랑이 더 싹트긴 했다”…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김연우 #복면가왕 #힐링캠프
 
김연우, “아내, 부유하다는 말에 부담되지만 사랑이 더 싹트긴 했다”… ‘웃음’
 
김연우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유력 후보로 지목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힐링캠프’ 김연우 / SBS ‘힐링캠프’ 화면캡처
‘힐링캠프’ 김연우 / SBS ‘힐링캠프’ 화면캡처
 
지난 2011년 12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김연우가 장인어른과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연우는 “장인어른은 능력 있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분이다. 장인어른 앞에 가면 난 이등병이 된다. 기운이 강호동 등 기운 센 분들의 10배 정도 된다”라며 “저절로 자세가 교정되고 허리가 펴진다. 그런데 속은 따뜻하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연우는 “아내가 재력가임을 미리 알고 만난 것은 아니었지만 부유하다는 말을 들은 후 부담이 되면서도 사랑이 더 싹트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집안, 나이)차이가 크다 보니 반대가 심했다. 집에서 허락을 안 해줘도 보쌈이라도 해 살려고 했다”라며 “장모님을 먼저 뵙고 좋은 인상을 드렸고 다리 역할을 해 주셨다. 아내는 나의 프로필이나 경력을 뽑아 장인어른 책상에 놓고 허락받게 해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제(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왕좌를 지킨 클레오파트라가 4연속 우승이라는 기염을 토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