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너를 사랑한 시간’ 인피니트(INFINITE) 엘, 달콤 ‘연하남’ 변신…“기회 주셔서 감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너를사랑한시간 #너사시 #인피니트 #INFINITE #엘
 
‘너를 사랑한 시간’ 인피니트(INFINITE) 엘, 달콤 ‘연하남’ 변신…“기회 주셔서 감사해”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달콤한 연하남으로 역할을 톡톡히 한 인피니트 엘이 특별출연 하차 소감을 밝혔다.
 
6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에서 극중 기성재 역을 맡아 하지원(오하나 분)과 호흡을 맞춘 인피니트 엘의 특별출연 하차 소감을 전했다.
 
엘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도록 도움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하지원 선배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인피니트(INFINITE) 엘 / 울림 ENT
‘너를 사랑한 시간’ 인피니트(INFINITE) 엘 / 울림 ENT
 
또한, 엘은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발령났으면 성재아니고 엘이죠^^" 라는 '너사시'드라마 속 대사를 재치 있게 패러디 한 글과 함께 기성재역의 본인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엘은 극중 하지원(오하나 분)의 마음을 흔드는 연하남 인턴사원 기성재역을 연기했으며 지난 5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다.
 
그는 작품의 4회 특별출연이었지만 하지원과 이진욱(최원 역) 사이에서 둘 사이의 긴장감을 안기는 인물로 활약했다.
 
한편, 물오른 연기력을 인정받은 엘은 인피니트 새 앨범‘리얼리티(Reality)'로 오는 13일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