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GOT7(갓세븐) 컴백, 갓세븐 이름 딴 ‘The Fanclub GOT7’ 예능프로그램 출범…태국 PPTV 방송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5.07.04 1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갓세븐 #GOT7
 
GOT7의 그룹 이름을 딴 태국 예능프로그램이 출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태국 디지털 공중파 채널 PPTV는 7월 3일 “GOT7의 이름을 딴 리얼 버라이어티쇼 ‘The Fanclub GOT7’이 다가오는 7월 5일부터 PPTV를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The Fanclub GOT7’은 GOT7을 사랑하는 팬심으로 똘똘 뭉친 6명의 팬들과 GOT7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쇼다. 이어 함께 하게 될 6명의 팬들은 무려 1600여명 지원자 중 선발된 그야말로 ‘The Fanclub’이다.

GOT7(갓세븐) / JYP
GOT7(갓세븐) / JYP

 
우승 후보에 들기 위한 6인 팬들의 열렬한 노력과 모습을 담은 이 프로그램은, 지난 4월 한국에서 최종 미션을 수행하여 최종 우승 3인을 선발하였으며, 우승팀은 극비리에 GOT7과 짜릿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GOT7의 태국 예능 ‘The Fanclub GOT7’은 태국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이름을 건 예능프로그램으로 현지 업계의 비상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GOT7은 태국인 멤버 뱀뱀을 필두로 제이비(JB), 주니어(Junior), 마크(Mark), 영재, 잭슨(Jackson), 유겸 등 전 멤버가 태국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3월 팬미팅 9000석을 완전 매진 시킨 바있다. 현재 태국 내 가장 뜨거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GOT7은, 태국 현지 무수한 러브콜 중 팬들과의 만남과 교감을 나눌 수 있는 PPTV의 러브콜에 화답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GOT7(갓세븐) / JYP
GOT7(갓세븐) / JYP

 
PPTV는 다가오는 7월 5일부터 ‘The Fanclub GOT7’을 매주 일요일 저녁 골든타임대에 편성, 앞으로 13주동안 GOT7의 이야기가 태국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GOT7은 “GOT7멤버 뱀뱀의 나라 태국에서, 태국 팬들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행복한 프로그램을 저희의 이름으로 방송하게 되어 굉장히 뜻 깊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프로그램을 촬영하며 언어는 다르지만 팬 분들의 큰 사랑을 더욱 실감할 수 있었고, 더 열심히 활동 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되었다. The Fanclub GOT7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The Fanclub GOT7은 7월 5일 첫 방송 되며,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30분 태국 PPTV에서 방송된다.
 
한편, GOT7은 7월 13일 자정,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 앨범 ‘Just right’의 음원을 전격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