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포텐(4TEN), 신곡 ‘살살해’ 뮤직뱅크서 첫 무대…‘올’
  • 김단희 기자
  • 승인 2015.07.03 15: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단희 기자] #포텐

5인조 걸그룹 포텐이 오늘 3일 정오, 신곡 ‘살살해’를 전격 공개했다.
 
포텐의 기존 멤버 ‘혜지’ ‘혜진’에 새로운 멤버 ‘히오’ ‘윤’ ‘하정’을 영입하며 새롭게 돌아온 포텐이 3 번째 디지털싱글앨범 ‘살살해를’ 발표했다.
 
이전 곡 ‘토네이도’와 ‘왜 이래’를 통해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 받아왔던 포텐은 팀 재정비 후 퍼포먼스는 물론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텐(4TEN) / 정글엔터테인먼트
포텐(4TEN) / 정글엔터테인먼트

 
오늘 3일 공개된 포텐의 신곡 ‘살살해’는 레트로네오소울 음악에 70년대 디스코 느낌을 가미해 세련된 베이스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사랑을 시작할 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심을 담아 달라는 투정 섞인 바람을 노래하는 가사와 어우러진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LA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뮤직비디오 속 포텐이 다리를 쭉 뻗으며 각선미를 강조하는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포텐(4TEN) / 정글엔터테인먼트
포텐(4TEN) / 정글엔터테인먼트

 
최근 많은 걸그룹들이 줄지어 컴백 소식을 알리며 걸그룹 대란이라 불리우는 가요계에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새로운 비주얼로 돌아온 포텐이 차세대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포텐은 오늘 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이어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