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스케’ 매드몬스터-잭&드미츄리-UV&권인하, 개가수 대거 출격!…‘터닝포인트’ 오미연 표 청국장·다이어트샐러드 레시피 공개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유스케’ 매드몬스터-잭&드미츄리-UV&권인하, 개가수 대거 출격!

지난 11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매드몬스터, 잭&드미츄리, 둘째이모 김다비, 다비쳐, UV&권인하 등이 함께 했다.

잭&드미츄리(정형돈·데프콘)는 ‘부처님 오신 날에 만난 기독교 그녀’를, 다비쳐(김원효·이상훈)은 ‘HOT COOL SEXY’의 무대를 가졌다.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은 ‘오르자’를, UV&권인하(유세윤·뮤지·권인하)는 ‘질거미’를 불러 분위기를 돋웠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속 보이그룹 스파클링은 ‘DIAMOND’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매드몬스터(탄·제이호)는 ‘내 루돌프’로 하이라이트를 차지했다. ‘유스케’ 제작진은 ‘내 루돌프’ 무대 시에 자막으로 “매드몬스터의 4번째 디지털 싱글로 그동안 해외 활동에 주력했던 매드 몬스터의 국내 활동 복귀곡이다. 탄, 제이호의 청량한 외모와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이 60억 포몬의 마음을 매며들게 했다”고 곡 소개를 넣어, 곽범·이창호의 유튜브 채널 ‘빵송국’ 콘텐츠 속 가상 그룹 매드몬스터의 콘셉트에 충실히 따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본방은 금요일 밤 12시 30분. (토요일 0시 30분)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 방송 캡처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 방송 캡처
‘터닝포인트’ 오미연 표 청국장·다이어트샐러드 레시피 공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서는 배우 오미연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건강밥상 비결을 공개했다.

언제나 다이어트 중이며 평소 가족력이 있는 혈관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쓴다는 오미연은 청국장과 다이어트 샐러드의 레시피를 꺼냈다.

▲ <청국장> 레시피
1. 양파와 무를 넣고 육수를 만든다.
2. 끓는 육수에 청국장을 넣는다.
3. 대파, 버섯 등 각종 재료를 손질한다.
4. 손질한 재료를 넣고 끓인다.

▲ <다이어트 샐러드> 레시피
1. 허브, 당근, 레몬을 잘게 썰어 볼에 담는다.
2. 무설탕 요거트를 넣는다.
3. 볶은 깨, 레몬즙, 메이플 시럽 등을 넣고 섞어 드레싱을 완성한다.
4. 참외, 꽃송이버섯, 연근 등 손질한 샐러드 재료에 드레싱을 잘 버무리면 끝.

본방은 금요일 아침 9시 5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