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꼭 봐야겠네’

  • 김단희 기자
  • 승인 2015.07.03 10: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단희 기자] #당신을주문합니다 #김가은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김가은이 7월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상큼한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됐다.

지난 2일,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의 본방사수 독려 사진 두 컷을 공개했다.

김가은은 ‘본방사수’라고 적혀있는 종이를 들고 깜찍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 두 컷을 공개하며, 이 모습을 통해 김가은의 드라마 속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고, 다시 한 번 동안미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당신을 주문합니다’ 김가은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김가은은 미리 공개된 ‘당신을 주문합니다’ 예고편 속에서 다양한 표정 연기를 통해 정윤호와 찰떡궁합 케미, 김가은 특유의 깜찍 발랄한 표정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것이라 예상된다.
 
웹소설 원작의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연애초보 김가은(박송아 역)과 꽃미남 쉐프 정윤호(여국대 역)의 티격태격 달콤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가은과 정윤호, 장승조, 윤홍빈, 구재이 등이 출연하는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7월 5일 TV캐스트에서 선 공개 되며 7월 6일 SBS플러스에서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