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신은경, 불꽃 스파크 튀며 눈빛 교환…‘무슨 일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너를사랑한시간 #하지원 #신은경

‘너를 사랑한 시간’에 배우 신은경이 깜짝 등장해 하지원과 ‘불꽃 스파크’가 튀기는 눈빛교환 장면이 포착됐다. 태연하게 운동을 하는 신은경과 그를 쳐다보는 하지원의 모습 속에서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져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3일 하지원과 신은경의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신은경은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오하나(하지원 분)이 애타게 찾던 배우 구연정 역의 카메오 제안을 흔쾌히 승낙한 뒤 지난 1일 촬영에 나섰다. 그는 밝은 웃음과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장을 가득 채운 뒤, 촬영에 들어가자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풍기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갔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신은경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신은경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동중인 연정의 모습과 함께 그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하나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연정은 자신을 찾아온 하나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고 짐볼을 들고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데, 하나는 두 팔로 파일을 꼭 안은 채 그가 자신을 봐주기만을 기다리는 모습이어서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방송에서 하나는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구연정 슈즈’의 런칭쇼를 앞두고, 배우자 불륜을 앍고 어디론가 잠적해버린 연정으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직면했다. 이후 하나는 연정의 집 대문을 부서져라 두들기는가 하면, 기약 없이 그를 기다리는 등 연정을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어, 드디어 직면한 두 사람의 모습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하나와 연정이 예사롭지 아이컨택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선사한다. 하나는 무언가 결심한 듯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연정을 쳐다보고 있는데, 연정 또한 이에 지지 않고 무표정으로 하나를 쳐다보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신은경이 이번 소식에 앞서 지난 1회에 반짝 등장한 적이 있었음이 드러나 놀라움을 선사한다. 지난 1회 퇴근을 하는 하나의 모습 뒤로 번쩍 하고 떠오른 광고 속에 담긴 신은경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너를 사랑한 시간’ 속에 숨겨져 있는 복선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카메오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준 신은경 씨께 감사드린다. 신은경 씨가 카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줘 좋은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면서, “이후 하지원-신은경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신은경의 카메오 등장 소식에 네티즌은 “구연정 역으로 누가 나오나 했는데 신은경이라니..대박”, “‘너사시’ 카메오 군단이 진짜 대박인 듯”, “스틸로만 봐도 하지원-신은경 신경전이 장난 아닐 것 같다”, “하지원 뭔가 결단 낼 것 같은 느낌”, “신은경 연기 기대돼~ 포스 장난 아니다”, “신은경 1회에도 나왔었구나.. ‘너사시’는 장면장면 눈여겨봐야 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4일 토요일 밤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