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예주, ‘모두의 마블’ 모델로 발탁…‘김기리와 커플로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윤예주

신예 윤예주가 넷마블게임즈의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모델로 발탁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예주는 광고 속에서 개그맨 김기리와 커플로 등장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촬영 당시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로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탭들에게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며 인기를 독차지했다는 후문.

윤예주 / ‘모두의 마블’ 광고 캡쳐
윤예주 / ‘모두의 마블’ 광고 캡쳐

윤예주는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로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2014년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박혜주’ 역으로 출연해 남심을 설레게 하는 베이비 페이스와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뉴스타 탄생을 예고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윤예주 / 택시엔터테인먼트
윤예주 / 택시엔터테인먼트

또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에서 학교 폭력의 가장 큰 피해자 진이경 역으로 출연해 단 4회 출연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한편, 윤예주는 MBC ‘앵그리맘’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