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17단 바디트레이너 이린, 웹RPG ‘신마지도’ 홍보모델 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동훈 기자) 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www.3pan.net)은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웹게임 ‘미치도록 통쾌한 광렙 RPG 신마지도(http://sm.3pan.net )는 일본에서 한류 인기를 얻고 있는 종합 17단 바디트레이너 ‘이린’씨가 게임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6월 30일 밝혔다.
 
바디트레이너 이린 씨는 섹시한 미소녀 같은 외모와는 달리 태권도 4단+용무도 4단+합기도 4단+격투기 2단+유도 1단+우슈 1단+검도 1단 등 종합무술 17단의 무도인이다. 현재 이린 씨는 산케이스포츠 ‘린의 원 포인트 레슨’을 연재해 10주간 연예뉴스1위를 차지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린 다이어트 단행본을 출판했다. 또한, 중국 인민일보 한국판 ‘린의 원포인트 다이어트 레슨’을 연재 중이다.
이린 / 신마지도
이린 / 신마지도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신마지도는 통쾌한 액션을 보여줄 게임이며, 이런 액션을 멋지게 소화해줄 모델이 바로 이린 트레이너”라고 말하고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통쾌한 게임을 이린 씨가 멋지게 표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 다.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무한한 전투력 성장을 통해 신화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를 등장 시킨다. 뛰어난 플레쉬 3D 그래픽 기반으로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삼계를 뒤집는 전쟁 등 숨막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이린 / 신마지도
이린 / 신마지도
이린 / 신마지도
이린 / 신마지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