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분을 숨겨라’ 김범, 치열한 ‘촬영 비하인드’ 공개…‘열혈차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신분을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 치열한 ‘촬영 비하인드’ 공개…‘열혈차대리’
 
배우 김범의 치열한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배우 김범, tvN 신분을 숨겨라 4회 추격씬 메이킹!”라는 글과 함께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김범이 현재 출연 중인 tvN ‘신분을 숨겨라’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주 방송된 4회에서 긴박 추격으로 시청자에게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은 장면이다.
‘신분을 숨겨라’ 김범 / 킹콩 ENT
‘신분을 숨겨라’ 김범 / 킹콩 ENT
 
김범은 무더위 속에서도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열심히 임하고 있다. 또한 감정을 이끌어내야 하는 장면에서는 집중하며 ‘차건우’ 캐릭터에 몰입했다.
 
이처럼 김범은 ‘차건우’로 변신하는데 성공, 자신만의 리얼액션으로 선보이며 ‘액션남’으로 활약 중이다. 극의 배경이 되는 ‘수사 5과’에 남기로 하면서, ‘차대리’가 돼 고스트 추격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김범의 활약에 기대감도 커지는 상황.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스토리를 담아낸 도심액션스릴러물이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