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길구봉구, 미리 듣기 영상 공개…‘가창력 포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길구봉구

실력파 보컬 듀오 길구봉구가 신곡 ‘뱅(Bang)’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길구봉구는 29일 오후 소속사 뮤직웍스 SNS를 통해 신곡 ‘뱅(Bang)’의 일부분과 앨범 가사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음원이 50초로 짧게 공개되었으나 길구봉구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봉구의 폭발적인 고음 애드립과 길구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든다. 길구봉구는 본인들 조차 컨디션이 좋을 때에만 원키로 부를 수 있는 노래라고 밝힌바 있어 이번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길구봉구 / 뮤직웍스
길구봉구 / 뮤직웍스
 
이 곡은 최근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중인 C-no의 곡으로 연인이 떠난 뒤 처절하게 후회하며 잊지 못해 주변을 끊임 없이 맴도는 한 남자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또 이번 곡에서 길구봉구가 작사에도 참여하여 이별한 남자의 처절한 감성을 스타일리쉬하게 그려내 곡의 매력을 한 층 배가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길구봉구는 댄스곡이 휩쓸고 있는 여름 가요계에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소울풀 발라드곡으로 도전장을 내밀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를 원하는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길구봉구는 박효신, 이적, 다이나믹듀오, 토이 등 많은 선배가수들의 공연과 여러 무대에서 잔뼈를 다져온 실력파 듀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들의 신곡 ‘뱅(Bang)’은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