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플레이백, 성공적인 데뷔 무대…‘관객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플레이백

신인 걸그룹 플레이백이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플레이백은 2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MC 이정신, Key, 주니어, 뱀뱀)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Playback’으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플레이백은 짧은 상의와 핫팬츠로 복근과 각선미를 과시했다. 또한 계단을 이용한 안무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플레이백은 예나, 하영, 소윤, 우림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팀명은 ‘다시재생하다’라는 뜻처럼 대중이 계속해서 노래를 반복해서 들어주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특히 멤버 우림은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JYP가 놓친 아리아나랑게로 출연해 뛰어난 보컬실력으로 화제 된 바 있다.
플레이백 / 엠카운트다운 캡쳐
플레이백 / 엠카운트다운 캡쳐
 
타이틀곡 ‘Playback(플레이백)’은 90년대 레트로 R&B 댄스 분위기의 그루브가 인상적인 ! 곡으로 친구들과 모여 연애이야기를 나누는 현실적이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25일 정오에 공개된 음원이 엠넷 등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 진입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샤이니, 엑소, 빅뱅, 시스타, A0A, 마마무 등 아이돌 홍수 속에서 신인이 음원공개 당일 음원 차트에 진입한 것은 이례적인 성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씨스타, 틴탑, 서인영, AOA, 방탄소년단, 마마무, 백아연, 어썸베이비, 슬리피, 홍대광, 멜로디데이, 세븐틴, 소년공화국, CLC, 하이포, 맥케이, 스피드, 헤일로, 풋풋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