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길용우-김혜옥, 법정 앞에서 옥신각신…‘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딱너같은딸

길용우와 김혜옥이 극과 극 표정으로 법원 앞에서 옥신각신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 30회에서 애자(김혜옥)가 법원 앞에서 이혼사유에 대해 인정 못하는 정기(길용우)에게 비수를 꽂는 장면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는 억울해 하며 애원하는 정기의 표정과는 달리 냉정하게 노려보는 애자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고 있다. 특히 애자의 표정에서 정기에 대한 분노가 느껴지는데 애자의 어떠한 한 마디 때문에 정기는 엄청난 충격을 받은 듯 망연자실한 모습이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정기는 애자를 따라 법원으로 힘없이 올라가는 모습이 보인다.  
김혜옥-길용우 / MBC
김혜옥-길용우 / MBC
 
정기는 판석(정보석)집 옥탑방에 살면서 이혼만은 어떻게든 막아보려 판석과 작당하여 온갖 방법을 동원하였지만 결국 애자에게 붙들려 법원까지 오게 된다. 하지만 법원까지 끌려온 상황에서도 정기는 자신이 왜 이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억울함을 표명한다. 정기는 “내가 뭐 그렇게 죽을죄를 지었어?”라며 불만을 표하지만 기름에 불 지핀 듯 애자의 답답함과 분노만 가중시킬 뿐이다. 애자는 “죽을죄를 졌지. 정말 몰라서 묻는 거냐. 누구 맘대로 내 자식을 그렇게 보내래?” 라며 섬뜩할 정도로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이어 애자는 정기에게 “자식 팔아 신문에 났었지” 라고 말해 아들 민석의 죽음과 관련된 스토리에 궁금증이 실린다.
 
애자는 아들 민성이 죽은 것에 대한 고통을 항상 안고 살아왔다. 꿈에서조차 아들의 사고 장면이 떠올라 쉽사리 잠 못 이루는 날이 많다. 아들을 항상 가슴 속 깊은 곳에 묻고 사는 애자는 민성이 죽은 이유가 정기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김혜옥 / MBC
김혜옥 / MBC
 
아들 민성의 죽음에 관련해 많은 단서가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애자와 정기 사이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부모가 자식을 먼저 가슴에 묻었을 때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아픔과 고통을 가지게 된다. 이 상처를 평생의 짐으로 짊어지고 가야 하는 게 부모이다. 애자의 유별난 자식사랑은  민성의 죽음에서 나온다. 늘 당당해 보이는 애자이지만 이면에는 아들을 잃은 아픔과 미안함을 남은 자식들에게 표출하고 사랑을 쏟아 붓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길용우 / MBC
길용우 / MBC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 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는 '딱 너 같은 딸'은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려낸 일일 코믹 가족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