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 블루’ 박민우-김지안, 데이트 현장 포착…‘좋겠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로맨스블루 #박민우 #김지안

배우 박민우와 김지안의 풋풋하고 상큼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26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웹드라마 '로맨스 블루'(극본 김동현, 김유리, 연출 김동현, 제작 동성제작소) 5회에서 방송된 박민우(민우 역)와 김지안(지안 역)의 공원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김지안 뒤에서 익살스러운 표정과 두 손을 번쩍 든 ‘꾸러기 포즈’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민우는 부드러운 ‘햇살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나무에 기대앉은 채 선보인 기분 좋은 미소로 여심(女心)을 흔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지안은 청순함이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로 남녀노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녀는 머리에 흰 꽃을 꽂은 채 브이를 하거나, 깜찍한 반달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움까지 더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샛별’임을 입증했다.

박민우-김지안 / 동성제작소
박민우-김지안 / 동성제작소

특히, 환상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민우와 김지안은 데이트 장면 촬영 내내 주변 사람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 그러던 중,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내면의 고독함과 외로움을 지닌 썸남썸녀의 데이트’라는 극의 상황에 몰입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 블루’는 의뢰인과 함께 일일 데이트를 하는 남자(박민우 분)와 손 편지를 쓰며 타인의 사랑을 대신 전하는 일을 하는 여자(김지안 분)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는 27일 자정 마지막 회(6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