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미쟝센 단편영화제’ 김꽃비, “미쟝센의 행보, 흐뭇하게 보고 있다”…‘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꽃비 #미쟝센단편영화제

김꽃비가 ‘미쟝센 단편 영화제’에서 명예 심사위원에 위촉됐다.

6월 25일 서울 동작구 사당동 아트나인 메가박스 이수에서 미장센 단편영화제가 ‘장르의 상상력전(展)’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운영위원장 이현승 감독과 대표 집행위원 민규동 감독, 운영위원 김성수, 김지운, 류승완, 송해성, 오승욱, 장준환, 허진호 감독, 집행위원 김용화, 권혁재, 이경미 감독 등을 비롯해 경쟁부문 심사를 맡은 감독들과 명예심사위원 배우 심은경, 임수정, 김꽃비, 유지태, 변요한이 참석했다.

오늘 오후 5시 메가박스 이수 2관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99편에 달하는 각양각색 한국 단편 영화들이 네 가지 프로그램(개막작, 경쟁부문, 초청프로그램, 전년도 수상작)으로 나뉘어 다채로운 단편영화 축제를 펼친다.

이번 제 14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전(展)’에서는 한국 단편영화의 힘과 진정성을 많은 관객들과 함께 즐겁게 나눌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새롭게 기획하며 노력을 기울였다.

김꽃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김꽃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날 미쟝센 단편영화제 개막식에서 명예 심사위원에 위촉된 김꽃비는 “지금까지도 계속 단편 영화에 열심히 출연하고 있고 단편영화를 사랑하는 영화 관객이자 영화배우이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김꽃비는 “미쟝센 영화제는 당연히 예전부터 좋아하는 영화제였고 항상 미쟝센의 행보를 흐뭇하게 보고 있었다. 이번에 또 심사위원으로 불러주셔서 감사하고, 위촉장까지 주시니까 책임이 막중하게 느껴진다”며 “특히 제가 코미디 영화를 좋아한다. (그래서) 이 부문에 심사하게 된 게 기분이 좋고 재미있게 보면서 열심히 심사하겠다”고 웃음 지었다.

한편 올해 대표 집행위원 민규동 감독의 개막선언을 시작으로, 경쟁부문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소개에 이어 경쟁부문 심사위원장 이용주 감독과 심사위원 감독들의 인사말, 그리고 명예 심사위원 심은경, 임수정, 김꽃비, 유지태, 변요한의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그 후 이어진 초청프로그램 소개에서는 올해 특별 초청프로그램 ‘류승완 단편 특별전’의 주인공 류승완 감독이 무대에 올라 직접 인사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대얼 감독이 만든 ‘시네마트롭’ 트레일러 공개와 개막작 ‘무빙 셀프 포트레이트 2015’가 상영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