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종화, ‘이브의 사랑’ 하차 이유 들어 보니…“척수암 투병, 방사선 치료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윤종화
 
윤종화, ‘이브의 사랑’ 하차 이유 들어 보니…“척수암 투병, 방사선 치료 중”
 
배우 윤종화가 ‘이브의 사랑’에서 하차하면서 그 이유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윤종화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윤종화 씨가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하차합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브의 사랑’에서 차건우 역을 연기해왔던 윤종화 씨는 지난달 병원 검사를 통해 척수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에 지난 5월29일 수술을 받고 현재까지 촬영과 치료를 병행해왔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수술은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윤종화 씨는 현재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라고 희망적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윤종화 / HB ENT
윤종화 / HB ENT
 
한편 윤종화는 SBS 아나운서 윤현진의 동생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다음은 윤종화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윤종화 씨가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하차합니다.
 
‘이브의 사랑’에서 차건우 역을 연기해왔던 윤종화 씨는 지난달 병원 검사를 통해 척수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에 지난 5월29일 수술을 받고 현재까지 촬영과 치료를 병행해왔습니다.
 
작품에 누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윤종화 씨 본인의 의지가 강해 수술 4일 만에 현장에 복귀했으며, 최근 제작진과 상의 하에 ‘이브의 사랑’ 전개상 무리가 없는 지점에 맞춰 이번주 촬영을 마지막으로 하차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윤종화 씨는 현재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좋지 못한 소식을 알리게 되어 송구스럽다는 마음을 전하며, 윤종화 씨가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그간 배려해주신 ‘이브의 사랑’ 제작진! 및 출연배우들께 고마움과 죄송한 마음을 동시에 전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