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 같은 딸’ 최정원, 예전에 최정원이 아니다…‘사랑꾼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딱너같은딸 #최정원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연출 오현종, 박원국/극본 가성진)의 ‘냉혈 본부장’ 최정원이 180도 달라졌다. 사랑을 위해서는 못하는 것이 없는 ‘순정 진봉’으로 완벽 변신, 안방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 것.

지난 24일(수) 방송된 MBC ‘딱 너 같은 딸’ 28화에서는, 다양한 핑계로 퇴원을 미룬 채 본격적으로 희성(정혜성 분)에게 작업을 시작하는 진봉(최정원 분)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더했다.

애자(김혜옥 분)와 인성(이수경 분) 앞에서 보이던 딱딱한 태도는 온데간데없이 내내 인자한 미소로 희성을 바라보는가 하면, 희성의 냉랭한 대답에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추파를 던지는 등 완벽한 순정남으로 변신한 것. 특히, 엄마의 복수를 대신해 검사를 핑계로 진봉의 다리를 있는 힘껏 꼬집어도 꿋꿋이 아픔을 참아내고는 “이 정도는 간지러운데요.”, “이까짓 거 아무것도 아닙니다.”라며 센 척하는 장면은 시청자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게 만들기도.

최정원 / 윌엔터테인먼트
최정원 / 윌엔터테인먼트

지금까지 ‘냉철함의 끝판왕’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까칠하고 냉랭한 모습만을 보여주었던 최정원이 능청스러우면서도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캐릭터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 까칠했던 안진봉도 사랑에 빠지니까 저렇게 달라지네요~ 반전매력의 소유자^^”, “안본부장이 변했다! 냉혈 카리스마는 어디갔죠?ㅋㅋ”, “이런 모습 처음이야~ 너무 귀여워요! 둘이 잘 이어졌음 좋겠다”, “안 아픈 척 참는 거 완전 최고ㅋㅋ 이번 회의 베스트 신이었음~”, “최정원도 저런 새로운 이미지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한편 진봉이 귀여운 순정남으로 180도 변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은 가운데, 애자의 일로 자신에게 앙심을 품고 있는 희성과 사랑을 이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