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삼윤이, 눈을 뗄 수 없는 앙증맞은 헤지스키즈 트윈스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정웅인의 딸 삼윤이의 근황이 공개되었다.
 
25일 정웅인의 아내 이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정세윤, 소윤, 다윤 자매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어느새 훌쩍 커버려 단아한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정세윤, 여느 때와 같이 동생을 살뜰히 챙기는 정소윤, 승강기 손잡이에 메달려 장난을 치고 있는 정다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삼윤이 / 이지인 인스타그램
삼윤이 / 이지인 인스타그램
 
한편, 삼윤이의 근황 뿐 아니라 러블리한 트윈스룩이 눈길을 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배색이 청량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똑같이 맞춰 입어 앙증맞은 스타일링을 뽐냈다. 삼윤이가 입은 스트라이프 민소매 원피스는 헤지스키즈 제품으로, 더운 여름철 시원한 소재와 편안한 에이 라인 핏으로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웨어러블하게 입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사진 속 삼윤이의 헤지스키즈 원피스는 트라이본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tribon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키즈 민소매 원피스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