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을 강균성, 예능부터 광고까지 종횡무진…‘대세 오브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강균성

노을의 강균성이 예능을 넘어 광고계를 종횡 무진 누비고 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2015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가수 겸 방송인 강균성을 홍보 모델로 내세웠다.
 
지난 6월 15일 티저 형태로 공개된 영상에는 독특한 캐릭터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강균성이 서든어택 열혈 유저로 등장, 6월 25일부터 시작되는 2015년 서든어택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강균성은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RPG게임 ‘뮤 오리진’(MU: Origin)의 광고모델로 활동했고, 뮤 오리진은 강균성 파워에 힘입어 모바일 게임 1위를 기록했다.

강균성 / YNB엔터테인먼트
강균성 / YNB엔터테인먼트
 
광고 에이전시 관계자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 업계를 모두 섭렵한 강균성은 예능에서 다져진 독특한 유머 감각과 유쾌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게임 접근 유도 효과가 높다" 고 전했다.
 
강균성은 올해 상반기 게임 홍보 모델을 포함해 화장품 이니스프리 모델을 시작으로 샴푸 엘라스틴, 음료 써니텐 홍보 모델로 발탁되며 예능 대세에서 광고 대세로 거듭났다.
 
강균성 소속사 관계자는 "광고 촬영 내내 한번도 같은 애드리브를 한 적이 없을 정도로 성실하게 촬영에 임해 주변 스태프들에게 극찬을 받는다" 고 밝혔다.
 
한편 강균성은 SBS '썸남썸녀'에 출연 중이며 노을 신보 작업에 매진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