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이규한, 한국전쟁 65주년 맞이 KT-LG전 시구자로 등장…‘뜻깊은 자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이규한

배우 이규한이 한국 전쟁 참전 용사와 뜻 깊은 시구를 선보인다.

오늘(25일) 한국전쟁 65주년을 맞이해 수원야구장에서 열릴 KT위즈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배우 이규한이 6.25 참전 국가유공자 김준환 선생과 함께 KT위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자로 나선다고 알려 야구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규한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역사적인 날에 좋은 취지의 시구를 하게 돼 무척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국가유공자 선생님과 함께하는 중요한 시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신중을 기해 연습했다. 좋은 시구 보여드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규한은 시구자로, 김준환 선생은 시타자로 등장해 호흡을 맞춘다고 알려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움과 동시에 역사적 시구-시타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규한 / 가족액터스
이규한 / 가족액터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국가유공자 선생님과 시구라니 얼마나 떨릴까', '이규한 좋은 시구 기대할게요', '명장면이 기대되는걸', '규한오빠 잘할 수 있어요 화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역사적인 시구를 선보일 KT위즈 VS LG트윈스의 경기는 오늘(25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오후 6시 30분에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