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임씬2’,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호평 속 종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크라임씬2

'크라임씬2'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4일(수) 밤 11시에 방송된 JTBC 추리게임 '크라임씬2' 12회는 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기존 최고 시청률은 ‘크라임씬2’ 7회가 기록한 1.7%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2.5%까지 올랐다. 특히 이날 방송은 20-49세대를 뜻하는 타겟 시청률에서 1.3%를 기록, 젊은 층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크라임씬 시즌2’ 마지막회에서는 ‘크라임씬 PD 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들의 추리 대결이 펼쳐졌다. 윤현준 PD의 사체 부검 결과 사인은 과다 출혈이 아닌 질식사로 판명됐고, 결국 최종 범인은 박지윤으로 밝혀졌다.
 
또한 시즌을 마무리하면서 네티즌들의 투표로 진행된 ‘크라임씬 어워즈’에서는 장진이 시청자가 선정한 추리왕과 연기상, 박지윤과 홍진호가 최강 커플 케미상, 박지윤이 최고의 캐릭터상, 엑소 시우민이 최고의 게스트상을 수상했다. 또한 누적된 상금 800만원은 3위에 이름을 올린 게스트 군단이, 900만원은 장동민, 1000만원은 홍진호에게 돌아갔다. 
JTBC 크라임씬2
JTBC 크라임씬2
 
‘크라임씬2’ 홈페이지에는 "너무 아쉽고 시즌 3가 벌써부터 기대된다"(ID: gy****), "그동안 크라임씬 덕분에 수요일이 즐거웠다. 제작진에게 감사하다"(ID: ab***), "출연진들의 연기가 명품이었다. 다음 명작을 기다려본다"(ID: soul*****)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크라임씬2'는 재구성한 실제 범죄사건을 출연자들이 관련 인물이 돼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장동민, 박지윤, 홍진호, 장진, 하니 등은 각자 맡은 역할을 연기를 하는 것과 동시에 범인을 찾아내는 과정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