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박해준, 귀여운 커플 사진 공개…‘귀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아름다운나의신부 #이시영 #박해준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이 박해준과 상큼 발랄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OCN 토일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극본 유성열, 연출 김철규)에서 엘리트 형사 차윤미 역을 맡은 이시영과 강력계 형사 박형식으로 분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해준이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케미'를 발산했다.

24일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과 박해준은 흰 티셔츠에 청바지, 운동화 차림으로 완벽한 커플룩을 소화하고 있었다. 이들은 팔을 모아 하트를 그려 보이는가 하면 손으로 배트맨 가면을 만들고 볼을 부풀려 활짝 웃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했다.

이시영과 박해준의 밝은 모습은 고성희(윤주영 역)의 실종과 함께 팽팽한 긴장이 맴돌기 시작한 극 분위기와 사뭇 다르다. 박해준은 지난주 방송에서도 고민에 빠진 이시영에게 다정한 조언을 건네며 동료애 이상의마음을 내비친 바 있어 이들의 관계에도 궁금증이 인다.
이시영-박해준 /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시영-박해준 / 제이와이드컴퍼니

한편 영화를 방불케 하는 뛰어난 연출과 화려한 액션을 시작으로 촘촘한 미스터리 서사에 감성을 더해 첫 회부터 극찬을 받은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감성 액션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