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9muses) 민하, ‘다쳐’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공개…‘역시 모델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나인뮤지스 #민하

나인뮤지스가 ‘모델돌’ 수식어에 걸맞은 8등신 몸매를 뽐냈다.
 
나인뮤지스는 24일 정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 민하의 새 미니앨범 '9MUSES S/S EDITION’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민하는 빈티지한 느낌의 데님룩과 부츠를 매치해 S라인이 드러나는 포즈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보정에도 굴욕 없는 개미허리와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컨테이너 사이의 환한 조명과 스모그 배경은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자아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나인뮤지스는 앞서 타이틀곡 ‘다쳐’ 뮤직비디오 1차 티저영상을 공개, 멤버들의 도발적인 눈빛과 속도감이 느껴지는 스포츠카의 화려한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나인뮤지스(9muses)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9muses) / 스타제국
 
지난 1월 미니앨범 ‘드라마(DRAMA)’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Hurt Locker)’는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Catch Me If You Can' 등을 만든 프로듀서 Erik Lidbom과 Herbie Crichlow, Anne Judith Wik의 곡으로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5일 0시 '9MUSES S/S EDITION’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 2차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