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버벌진트-산체스, 선공개곡 ‘싫대’ 자정 공개…‘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버벌진트 #산체스 #싫대

바로 어제, 파격적인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선공개곡 ‘싫대’가 드디어 오늘밤 12시 발매된다.

발매를 앞두고 오늘 오전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하여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싫대'의 티저 영상에는 세련되고 그루브한 비트위에 섹시한 자태로 마치 버벌진트와 산체스를 농락하는 듯한 노련한 연기를 펼치는 인기 피트니스 선수 송아름 선수의 모습이 담겨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이번 '싫대'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을 맡은 송아름 선수는 2015 머슬매니아 미즈 비키니 미디엄 1위에 빛나는 미모의 피트니스 선수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치명적이고 섹시한 연기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버벌진트-산체스 / 브랜뉴뮤직
버벌진트-산체스 / 브랜뉴뮤직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선공개곡 ‘싫대’는 세련된 피아노 멜로디와 묵직한 베이스,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돋보이는 힙합 트랙으로, 사랑을 나눌때를 제외하곤 다 싫고 관심없다 말하는 도발적인 여성과의 위험한 사랑을 노래한 곡인데, 특히 쇼미더머니와 컨트롤 대란 외에는 힙합에 대해 잘 모르는 힙합 문외한과 힙합 뮤지션 간의 충돌을 남녀관계에 빗대어 담아낸 곡인지, 아니면 진정 남자를 성적으로 대상화하는데 거리낌 없는 여성에 대한 곡인지를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각자 자유롭게 선택해 들으라는 재밌는 컨셉을 지닌 노래이다.
 
브랜뉴뮤직은 “언제나 음악적으로 멋진 시너지를 보여준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준비한 이번 듀엣 프로젝트 앨범의 선공개곡 ‘싫대’는 공개된 티징 이미지와 영상에서 어렴풋이 느끼실 수 있듯이 파격적이고 새로운 무드가 담긴 음악으로 특히 뮤직비디오와 자켓 촬영에 참여하며 이번 곡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앨범의 색깔까지 멋지게 시각화 시켜주신 송아름 선수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오늘밤 12시에 발매될 ‘싫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버벌진트-산체스 / 브랜뉴뮤직
버벌진트-산체스 / 브랜뉴뮤직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준비한 첫번째 듀엣곡 ‘싫대’는 오늘 24일에서 25일 넘어가는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